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Johnny Stimson Live in Seoul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등록일 : | 조회수 : 1146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Johnny Stimson Live in Seoul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20년 06월 27일(토)

공연시간 : 19시

공연장소 :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티켓가격 : 1층스탠딩석 , 2층 지정석 77,000원

기타정보 : 만12세이상관람가, 120분

 

 

공연내용

보컬, 피아노, 베이스, 기타, 프로듀서 등 만능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Johnny Stimson의 음악은 흙 속에 묻혀 있던 영롱한 보석을 발견한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그의 인상적인 연주 실력은 소울에서 팝까지 다양한 장르로 표현되며, 실키하고 모던한 감성의 보컬은 마음 속에 작은 집을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만들어낸다. 

 

Johnny Stimson 특유의 펑키한 사운드스케이프와 그 기저에 자리잡은 느릿한 R&B 그루브는 The Beatles에서 Tom Misch, Sam Cooke, Frank Ocean까지 다채로운 음악적 영감으로부터 비롯되었다. Johnny Stimson의 재능을 첫 눈에 알아본 영국의 전설적인 아티스트 Elton John은 2015년에 발표된 싱글 “Holding On”을 듣고 그를 자신의 뮤직 레이블인  로켓  레코드에  영입했다.  

 

2011년 데뷔 EP 와 2017년 EP 를 발매한 이후로 “IDWLY”, “Vacation”, “Sprinkle”, “Gimme Gimme” 등의 싱글 앨범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Johnny Stimson은 2020년에 첫 정규 앨범을 선보일 계획으로 부풀어있다. 그의 노래는 Vampire Diaries, The Flash, Trophy Wife를 포함한 미국의 유명 드라마와 광고에 등장했고, 2018년의 싱글“Honeymoon”은 인도네시아에서 전국 음악 차트 2위, 2019년의 싱글 “Flower”는 한국 일일 스트리밍수 2만회 달성으로 정점을 찍으며 아시아 지역으로 팬베이스가  확장되고있다. ​ 

 

 

기획사정보 

주최 : 이릴레반트, underneath.

주관 : 이릴레반트, undern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