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단독판매] HRVY [하비] 내한 공연 티켓오픈안내
오픈일
장소
COEX Auditorium (코엑스 오디토리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576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HRVY [하비] 내한 공연 티켓오픈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5월 16일(토)
공연 시간 : 20시
공연 장소 : COEX Auditorium(코엑스 오디토리움)
티켓 가격 : 지정 좌석 R석 88,000원 / S석 66,000원
관람 시간 : 약 90분
관람 등급 : 7세이상관람가


공연내용
HRVY 2020 월드 투어 확정!

종합 유튜브 스트리밍 8억 5천만 명!
2019년 BBC Radio 1 Brit List 아티스트로 선정!
신규 앨범 출시 이후 첫 월드 투어 !
 
하비(HRVY)는 10대를 거쳐 20대의 성인이 되었다. 그동안 45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와 230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 8억 5천만 명 이상의 복합 스트림을 기록을 갱신 하고 있다.

13세 라는 어린 나이에  활동을 시작하여 해외 아티스트 중 드물게 아이돌 스러운 외모로 유명하지만 그는 실력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중 하나이다. 이미 자신만의 청량하고 에너지 있는 음악 색깔을 구축 했으며 실력 뿐만 아니라 그의 노래는 이 시대의 10대에게 공감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위로와 영감을 줬다. 
 
2019년 런던을 시작으로2년간의 라이브 쇼가 끝난 후 2019년 BBC 라디오 1의 브릿 리스트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선정 됐었고 2019년 한해에만 20곳이상의 국가들을 방문 하며 새로운 팬들과 페스티벌 또는 단독 공연을 꾸준히 해왔다.
한국은 이번이 3번째 방문이다 두번의 공연은 단독 공연으로 모두 매진 이였다 규모는 횟수를 거듭 할수록 규모는 커지고 있다. 이로써 하비(HRVY)의 국내 인지도는 입증 된 셈이다.

또한 매 앨범 마다 성장을 거듭 하고 있으며 다양한 도전을 멈추지 않아 왔고 2019년 한국 아이돌 그룹 NCT Dream와 'I Miss Myself'를  조나스 블루(JONAS BLUE)와는 'Younger'를  콜라보 했고 지금 까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들은 하비를Spotify에서 세계 500대 아티스트 중 하나로 만들었다.

지금 까지의 하비(HRVY)의 행보를 보더라도 그가 얼마나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즐기는지 얼마나 부지런 했는지 알 수 있다. 그는 어리 지만 아티스트로서 자신이 하는 모든 공연을 최상의 공연이라 인정될 수 있도록 자기 관리를 매우 중요히 생각하는 아티스트이고 이런 부분이 있었기에 꾸준히 인지도를 키워 나갈 수 있었다. 

이번 공식 월드 투어를 통하여 하비(HRVY)는 보다 높은 아티스트 반열에 오를 것이며 그에 걸맞은 다양한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기획사 정보​

주최 : 커스프 그룹 

주관 : 커스프 그룹 

문의 : help@cuspgrou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