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단독판매] 2021 K-POP in Suncheon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순천시 팔마종합운동장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46705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2021 K-POP in Suncheon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1년 10월 30일(토요일)
공연 시간 : 18:00
공연 장소 : 순천시 팔마종합운동장
티켓 가격 : 5,000원
관람 시간 : 15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 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

※ 콘서트 입장 시 필수 사항
* 콘서트 당일 기준 코로나19 2차 접종 14일 경과 또는 48시간 내 코로나19 검사를 통한 음성확인 문자 또는 확인증을 제출
  한 관람객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켓수령 시 모바일 및 확인증 확인)
* 문자 위.변조 및 부정행위 발견시 입장이 제한되며, 이로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본인이 부담합니다.​


공연내용
한류의 중심 케이팝…"올가을 순천에 수 놓는다"
 ‘2021 K-POP in Suncheon’ 

10월 30일(토) 오후 6시부터 전라남도 순천시에 위치한 팔마종합운동장에서는 ‘2021 K-POP in Suncheon’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한류 열풍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NCT DREAM▲AB6IX ▲BTOB ▲TXT▲브레이브걸스 ▲오마이걸 ▲핫이슈 등이 총 7팀의 출연이 최종 확정됐다.

순천 지역에서 최초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고 새로운 한류관광의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또, 대규모 관람객 유치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생태수도이자 세계유산도시 순천의 전통과 부합된 ‘순천형 한류브랜드’를 구축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와 연계하여 SKT ifland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와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사전 붐 조성을 위해 홍보관을 10월 29일(금)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순천에서 처음 열리는 한류콘서트인 만큼,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여러 곳의 K팝 팬들이 순천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라인업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순천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는 철저한 방역활동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된다. 아티스트와 출입스태프, 취재진 등 참석자 전원에 대한 사전 PCR 검사 및 체온 측정 등을 시행하며 방역수칙 준수에 집중하는 등 안전한 공연을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기획사정보

주최 : 전라남도

주관 : 순천시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