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그린플러그드 경주 2020 블라인드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경주 세계문화엑스포 일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777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2020​ 티켓오픈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9월 12일(토) ~ 2020년 09월 13일(일)
공연 시간 : 13:00 ~ 22:00
공연 장소 : 경주 세계문화엑스포 일대
티켓 가격 : 블라인드티켓(양일) 80,000원
* 블라인드티켓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공연내용
가을의 로맨틱 음악 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 네 번째 여행을 시작합니다.
어쩌면 이 불확실한 상황에 페스티벌의 개최 발표를 하는 것이 맞냐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 삶에는 그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를 챙기고, 매일 뉴스를 보며 확진자 수를 확인하고,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옆 사람과 거리를 두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일상 속에서 콘서트, 페스티벌, 연극, 뮤지컬 등 문화를 즐기는 시간은 자연스레 사라졌으며, 공연장에서 아티스트와 뜨겁게 소통하는, 다른 관객들과 함께 뛰는 즐거움은 상상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생활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언제까지나 코로나19에 일상을 빼앗긴 채 살아갈 수는 없습니다. 어차피 쉽게 벗어날 수 없다면, 그 안에서 다시 안전하게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조금씩 해야만 합니다.
힘든 시간일수록 여유를 갖는 것, 나와 주변 사람들을 돌아보고 다독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저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하려 합니다. 이것이 ‘그린플러그드 경주 2020’을 시작하는 작지만 큰 이유입니다.
그린플러그드는 올해 벌써 두 번의 개최 발표와 두 번의 취소 발표를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꼭, 모두가 행복한 음악 축제를 완성하고자 합니다. 방역 수칙으로 인해 지난 공연들보다 조금은 불편할지도 모르지만, 함께할 때 나눌 수 있는 즐거움과 행복은 그 불편함보다 더 큰 감동으로 전해질 거라 생각합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공연과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께서도 함께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줄 휴식의 공간 ‘그린플러그드 경주 2020’, 가을의 로맨틱 음악 여행을 함께 떠나볼까요?


기획사 정보
주최 :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
주관 : ㈜콘텐츠아이디

문의 : 070-4447-0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