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임시

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Play Blue Note Masterpiece VOL3 티켓오픈안내
오픈일
장소
폼텍웍스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86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Play Blue Note Masterpiece VOL3 티켓오픈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3월 06일(금)
공연 시간 : 20시
공연 장소 : 폼텍웍스홀
티켓 가격 : 35,000원
관람 시간 : 120분
관람 등급 : 만 8세 이상


공연내용
Play Blue Note Masterpiece 
VOL3: 호레이스 실버 Song For My Father / 리 모건 The Sidewinder

지난 2019년은 블루노트 레이블이 설립된 지 8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해였습니다.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가 기획되었고 플러스히치에서도 블루노트의 명반을 선정해서 앨범의 수록곡 전곡을 앨범 편성대로 연주하는 ‘Play Blue Note Masterpiece’ 시리즈를 진행하였습니다. 작년 11월 9일 첫 공연으로 피아니스트 강재훈과 알토 색소포니스트 남유선을 중심으로 트럼페터 데이먼 브라운, 베이시스트 김영후, 드러머 김건영과 함께 소니 클락의 앨범과 캐논볼 애덜리의 앨범을 연주했습니다. 그리고 12월 30일 블루노트 명반중의 명반이라 불리는 존 콜트레인의 과 아트 블래키 & 재즈 메신저스의 앨범을 테너 색소포니스트 신명섭, 드러머 신동진, 피아니스트 심규민, 트롬펫터 홍태훈, 베이시스트 장승호, 트롬보니스트 강경원이 참가해 연주했습니다. 또한 12월 27일과 28일에는 각각 부산과 대구에서도 피아니스트 이지영, 트럼펫터 조정현, 테너 색소포니스트 이용석, 베이시스트 최은창, 드러머 한웅원과 함께 호레이스 실버의 앨범과 트럼펫터 리 모건의 앨범을 연주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놀랍게도 지금까지 준비된 대부분이 공연이 매진을 기록하여 블루노트 레이블에 대한 국내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12월 27일과 28일 부산과 대구에서 있었던 VOL3 공연은 하드밥의 전성기 시절의 앨범이라 그러지 연주자들의 폭발적인 연주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이 어우러진 잊지 못할 자리였습니다. 그래서 서울에서 다시 한번 앵콜 공연을 갖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는 3월 6일(금) 오후8시 폼텍웍스홀에서 60년대 블루노트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어 소울 재즈의 두 아이콘이자 블루노트 레이블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 중의 하나인 피아니스트 호레이스 실버의 앨범과 트럼펫터 리 모건의 앨범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앨범의 타이틀곡인 ‘Song For My Father’과 ‘The Sidewinder’는 호레이스 실버와 리 모건의 대표곡으로 오늘날까지도 후배 재즈뮤지션들이 즐겨 연주하는 스탠다드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루브 넘치는 열정적이고 흥겨운 하드밥 연주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피아니스트 이지영과 트럼펫터 조정현을 중심으로 이용석(테너색소폰), 최은창(베이스), 한웅원(드럼) 이 참여합니다.
 

기획사 정보​

주최 : ㈜ 플러스히치 

문의 : 02-941-115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