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단독판매] BRUNO MAJOR 내한 공연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무브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728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BRUNO MAJOR 내한 공연​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3월 10일(화)
공연 시간 : 20시
공연 장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지하1층 무브홀
티켓 가격 : 일반예매 66,000원 / 현장판매 77,000원 (예매 매진 시 현매 없음)
관람 시간 : 총 75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 등급 : 12세 이상


공연내용
​소울풀하고 로맨틱하며 더 없이 행복하게 이 세상 모든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것만 같은 매력의 음악을 선사하는 Bruno Major (브루노 메이저) 가 내한한다. 영국 노스햄튼 출신의 다정한 음색의 소유자 Bruno Major 는 기타리스트 세션으로 활동하던 중 런던으로 거주지를 옮겼고, 도시의 매력에 매료된 그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견한다. 그 후, 미국 여행에서 얻은 깨달음으로 1년 동안 한 달에 한 곡씩 총 12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다.

​그렇게 발매한 앨범 'A Song For Every Moon' 은 전곡이 각각의 서정성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도 하나의 큰 풍경화 안에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수작으로 정돈된 보컬과 섬세하고 연약한 가사가 R&B 와 얼터너티브 사운드 안에 조심스레 스며들어 있다. 이 앨범을 한 단어로 표현하라는 질문에 뮤지션은 '자아 성찰' 이라 대답했지만 실연, 사랑에 빠지는 순간, 상실, 복잡한 인간관계 등 보편적인 '관계' 에 대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노래함으로써 사랑의 감정에 물들어 본 적이 있는 그 누구라도 공감하게 만든다.

Sam Smith (샘 스미스) 와 함께 투어하며 세계적 인지도를 쌓기 시작하여,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Bruno Major 의 내한 공연은 초봄의 시린 공기를 따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

기획사 정보​

주최 : FAKE VIRGIN ENT

주관 : FAKE VIRGIN ENT

문의 : info@fakevir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