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티켓오픈안내
오픈일
장소
한강 난지공원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2210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티켓오픈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19년 5월 중
공연 시간 : 12시 ~ 22시
공연 장소 : 한강 난지공원
티켓 가격 : 일반티켓(일일) 55,000원


공연내용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어떻게 모두가 환경과 어우러져 아름답게 살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음악을 매개로 서로가 가진 다양한 착한 생각을 진정성 있게 공유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따뜻한 기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환경 캠페인 ‘BYE PLASTIC’을 새로운 프로젝트로 삼아, 심각한 플라스틱 환경오염 문제의 인식을 높이고 해결을 위해 앞장서 나가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현장에서도 일회용 플라스틱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조금 번거롭고 불편하더라도 관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페스티벌에 사용되는 모든 홍보제작물을 친환경 재생 용지와 콩기름 잉크 인쇄 방식으로 제작합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는 10주년을 기념하여 10년 전의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합니다. 이에 따라 일체의 다른 할인 티켓은 판매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일반 티켓은 일일권(55,000원)만으로 판매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 예매가 완료되면 추가 판매나 현장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통해 2010년부터 지속되어 온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이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또 찾아주시는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로써, 기쁜 마음으로 10주년을 맞이하려 합니다. 5월의 행복한 하루를 만들기 위해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획사 정보

​주최 :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

주관 : 주식회사 지피페스트 

문의 : 070-4447-0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