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뮤지컬 <록키> 1차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디큐브아트센터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2309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뮤지컬 <록키> 1차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티켓오픈 일정 
2016년 9월 22일 (목) 오후 2시


공연정보 
공연일정 : 2016년 11월 1일(화) ~ 2017년 1월 15일(일)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및 공휴일 2시, 6시
* 세부 공연 시간은 추후 오픈 되는 스케줄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소 : 디큐브아트센터
티켓가격 : VIP석 130,000원 / Champion석 130,000원 /  R석 11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 
관람시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예매 : 티켓링크 1588-7890
문의 : ㈜엠뮤지컬아트 02-764-7857~9 | 클립서비스 1577-3363


할인정보 
2016년 9월 22일(목) ~ 2016년 9월 26일(월) 예매자에 한해 조기할인 20%
* 해당 공연 기간: 2016년 11월 1일(화) ~ 2016년 11월 27일(일)
* 프리뷰 공연은 추후 오픈됩니다.


공연내용
>> SYNOPSIS
미국의 건국 200주년인 1976년의 새해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1975년 초겨울.
무패의 헤비급 세계 챔피언인 '아폴로 크리드' 는 화려한 이벤트가 동반된 챔피언쉽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상대로 지목 되었던 헤비급 세계 랭킹 3위의 '맥리 그린' 이 연습 도중 부상을 당해 챔피언쉽 경기가 무산될 상황이 벌어진다. 

고심하던 아폴로 크리드는 기회의 땅 미국의 건국 200주년을 맞이해서 무명의 복서들 중 한 명에게 
챔피언쉽 경기에 나설 수 있는 기회를 주자는 다분히 쇼 엔터테인먼트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다. 
모든 관계자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아폴로 크리드의 상대로 지목되는 '록키 발보아'

그는 필라델피아의 변두리에 위치한 허름한 복싱클럽에서 경기하는 스물 아홉 살의 무명 복서이다. 
변두리 복싱클럽에서 조차도 쉽게 승리하지 못하는 삼류복서 '록키'
하지만 그의 가슴속에는 자신과 이름이 같은, 하지만 자신과는 너무도 다른 위대한 전설의 복서. 
'록키 마르시아노'를 향한 동경과 열정이 가득하다. 

선수로서는 서서히 은퇴를 생각하기 시작 해야 하는 늦은 나이. 
밤에는 복싱클럽에서 몇 푼 안 되는 파이트머니를 받으며, 낮에는 지역 건달의 고리대금 수금원으로 일을 하는..... 
미래도 없고, 희망도 없는 밑바닥 루저 인생.

그런 자신에게 무패의 위대한 챔피언 '아폴로'와 경기를 치를 수 있는 엄청난 행운이 찾아 왔지만, 
그는 두려움이 가득하다. 
1라운드도 버티지 못하고 세상의 놀림거리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하지만 그에게는 오랜 시간, 가슴에 품어온 여인인 '애드리안' 이 있고, 이제 막 두 사람은 사랑을 시작했다. 그녀를 통해 용기와 희망을 얻는 록키.
승리와 패배에는 관심 없이, 그저 이 위대한 챔피언을 상대해서 15라운드, 끝까지 링 위에서 버티고 서있는 것을 다짐한다. 

일흔이 넘은 노코치인 미키와의 훈련을 통해 위대한 도전을 준비하는 록키. 
그리고 무패의 챔피언 아폴로. 

마침내 두 사람은 1976년 1월1일. 
운명적 대결을 시작하는데....

>>PRESS REVIEW ★★★★★
Everything you want and more 당신이 원하는 그 이상의 모든 것

A total rush 완전한 러시
우리를 흠뻑 빠지게 하고, 사랑에 사로잡혀 더욱 애원하도록 만들기 위한 모든 요소를 더했다.

A must see 꼭 봐야 할 것
‘fight from the heart’와 ‘Keep on standing’는 본능적으로 영화의 서브테스트를 찾아내 스테이지에 덧입힌다.

>>ABOUT ROCKY
2016년 아시아 최초! 실베스타 스탤론의 뮤지컬 <록키>의 역사적인 한국 공연! 
영화 <록키>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록키>는 실베스터 스탤론이 직접 제작에 참여, 
영화의 스펙터클 한 장면과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그대로 무대로 옮겨 큰 화제를 낳았다. 
2012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초연되어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2014년 3월 브로드웨이 윈터가든씨어터(Winter Garden Theater)에 당당히 입성했다. 
뮤지컬 <록키>는 2014년 토니어워드(Tony Award)에서 남우주연상, 안무상, 조명상, 무대디자인상의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무대디자인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드라마데스크어워드(Drama Desk Award)에서는 작품상과 연출상 등 총 7개 부문의 후보로 지명되어 
무대디자인상과 조명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사회의 아웃사이더지만 꿈과 희망을 향해 투쟁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과 사회로부터 소외되어 외로운 젊은이들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담아낸 
뮤지컬 <록키>는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본능적이고 가슴이 멎는 듯한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관객을 열광시킨 <록키>의 명 테마를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Gonan Fly Now’와 수 많은 리메이크곡을 낳은 ‘Eyes Of Tiger’.
작곡가 스티븐 플래허티(Stephen Flaherty)와 극작가 토마스 미한(Thomas Meehan)은 권투시합 장면의 강렬함,
‘록키’와 ‘아드리안’의 사랑의 테마 등 장르를 불문한 아름다운 원 테마곡과의 조화를 절묘하게 완성해 영화의 감동을 탁월하게 녹여냈다.

뮤지컬 <록키>의 아시아 초연을 이끌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진!
무명의 복서 ‘록키 발보아’역에는 방송과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보이는 배우 ‘신성우’와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다재다능한 배우 ‘김도현’, 
다방면의 활동과 함께 “공연계 흥행의 보증수표”로 통하는 배우 ‘송창의’, 
탄탄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모두 겸비한 공연계 스타 ‘윤형렬’이 합류하며 4인4색 ‘록키’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록키’의 조력자인 ‘미키 골드밀’역에는 수식이 필요 없는 최고의 배우 ‘신구’가 깊은 구력을 발휘하는 배우 ‘김진태’, ‘송용태’와 함께 
극의 중심축을 책임 질 예정이다. ‘록키’와 숙명의 대결을 펼치는 ‘아폴로 크리드’역에는 뮤지컬배우 ‘조휘’와 ‘박은석’이 캐스팅 되었으며,
‘록키’의 사랑 ‘애드리안’역에는 ‘최우리’와 ‘김지우’가 확정되었다. 
이외에도 김하라, 김병호, 백민정, 황만익, 홍경수 등의 배우들과 약 20여 명의 앙상블 등 호화 출연진이 대거 포진해 있다.

> 캐스팅
록키 ROCKY 신성우, 김도현, 송창의, 윤형렬
스물아홉 살. 무명의 변두리 삼류복서. 
지역 조직의 두목인 가쪼의 고리대금 수금원으로 일을 하면서, 간간히 변두리 복싱클럽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자신과 이름이 같은 전설적인 복서 '록키 마르시아노(Rocky Marciano)'를 동경하고 있고, 오랜 시간 초등학교 동창생인 '애드리안'을 짝사랑하고 있다.

애드리안 ADRIAN 최우리, 김지우
분노가 가득한 아버지와 일찍 돌아가신 엄마. 그리고 어딘지 모르게 덜떨어진, 조금은 폭력적인 오빠 '폴리'. 
이러한 가족관계 속에서 지독히 내성적인 성격으로 살아간다. 
자신만의 공간 속에서만 살아가는, 그래서 누구와도 마음을 나누지 못하는 그런 여자.
하지만 '록키'와의 만남을 통해 조금씩 마음의 문이 열리고 정체성을 회복해간다.

아폴로 APOLLO 조휘, 박은석
무패의 헤비급 세계 챔피언. 
빈민 이민자 출신으로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 올라, 단 한번도 패하지 않은 위대한 챔피언. 
진짜 싸움을 향한 뜨거운 열망이 있지만, 자신 또한 쇼비지니스 세계의 중심에 서있는, 이제는 가슴은 무뎌지고 쇼를 향해 달려가는 복서가 되어 있다.

미키 MICKEY 신구, 김진태, 송용태
일흔이 넘은 변두리 복싱체육관의 코치. 
선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코치로서 최고의 선수를 만들어 내겠다는 열망이 가득한, 일흔이 넘었지만 여전히 열정적이다. 
좋은 주먹과 마인드를 가진 ‘록키’에게 기대를 했었지만, 자신의 기대와는 다르게 건달 세계로 빠져든 ‘록키’에게 실망하고 있다.
하지만 ‘아폴로’가 ‘록키’를 지명하는 행운이 찾아왔고, 이 기회를 통해 최고의 복서를 키우겠다는 오랜 열정이 다시금 되살아난다.

폴리 PAULIE 김하라, 김병호
애드리안의 오빠. 록키의 동네 형. 
어딘지 모르게 조금은 덜떨어진 것 같은, 하지만 자신의 세계 속에서 무언가 폼나는 인생을 살고픈 열망이 가득하다. 
약간은 바보 같은, 그리고 어리숙해 보이는 그런 사람이지만 마음속에,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 세상을 향한 불만과 분노가 가득하지만 평범한 남자.

글로리아 GLORIA 백민정
애드리안이 일하고 있는 애완용품점의 주인이자 폴리의 여자친구.
화려하게 꾸민 겉 모습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저건스 JERGENS 황만익, 홍경수
아폴로의 챔피언쉽 경기의 프로모터이자 세계 최고의 프로모터.
노련하게 록키를 설득해 경기에 나서게 만든다.


기획사 정보
투자 : 한국투자파트너스
제작 : ㈜엠뮤지컬아트
후원 : 주식회사 안다자산운용
홍보마케팅 : 프로스랩
예매 :  티켓링크 1588-7890
문의 : ㈜엠뮤지컬아트 02-764-7857~9 | 클립서비스 1577-3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