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그린플러그드 서울 2020 얼리버드 티켓 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미정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1913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20 얼리버드 티켓​ 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5월 16일(토) ~ 2020년 05월 17일(일)
공연 시간 : 12:00 ~ 21:00
공연 장소 : 미정
티켓 가격 : Earlybird 양일권(토,일) 121,000원 
                    Earlybird 일일권(토) 77,000원
                    Earlybird 일일권(일) 77,000원​


공지사항
- 일반티켓 구매는 1인 4매까지 가능합니다


공연내용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새로운 11주년, 다시 새롭게 출발합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모토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입니다. 이 말은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지향하는 페스티벌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서로가 가진 착한 생각을 공유하는 페스티벌, 그것을 실천하며 따듯한 기운을 함께 나누는 페스티벌, 그 중심에 자연과 음악이 함께하는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그런 페스티벌을 꿈꾸며 지난 10년간 달려왔습니다. 그러나 그 동안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니, 이러한 가치를 관객 여러분과 나누는 것에 조금은 소홀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11주년을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20>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의 역할과 정체성을 강화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전개될 새로운 역사의 첫 발걸음이기에, 그 어떤 해보다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관객 여러분을 만나고자 많은 부분에 대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라인업, 그린플러그드만의 가치를 전하는 이벤트와 프로그램, 다채로운 공간 구성까지.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찾은 관객 여러분이 더 즐겁게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저희의 진심을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도록 모든 부분에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그것이 그린플러그드 서울만이 보여드릴 수 있는 특별함이니까요.

그리고 이 모든 것들로 채워질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공간을 ‘그린랜드’라는 이름으로 정했습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20>은 ‘그린랜드’라는 특별한 컨셉을 가지고 전개됩니다. 유행에 연연하지 않고, 외부의 기준에 영향 받지 않고 오직 나의 행복에만 집중하는 곳, 환경에 대한 나만의 가치를 찾고 더 나은 내일 만들기에 동참하는 곳. <그린플러그드 서울 2020> ‘그린랜드’에서 나만의 그린을 찾아보세요. 관객 여러분이 찾게 될 ‘그린’과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그린’이 만난다면 더 나은 내일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다시 시작될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처음을 지켜봐 주시고,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년 5월, 그린랜드에서 뵙겠습니다.​


기획사 정보​

주최 :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 

주관 : (주)콘텐츠아이디, ㈜그플서울 

문의 : 070-4447-0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