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찬란한 서정" 마더바이브 & 파브라임(JPN)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벨로주 홍대
등록일 : | 조회수 : 401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찬란한 서정" 마더바이브 & 파브라임(JPN)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18년 11월 23일(금)

공연시간 : 20시

공연장소 : 벨로주 홍대

티켓가격 : 일반석 44,000원

기타정보 : 만15세이상관람가, 110분

 

 

공연내용

한국과 일본의 뮤지션이 함께 하는 Series Equinox의 두 번째 공연

 

한국의 독보적인 비브라폰 연주자인 마더바이브와 일본의 4인조 여성 재즈 밴드 Fabrhyme이 출연합니다.

탁월한 연주 실력과 서정적인 감성으로 가을 밤의 정취를 짙게 할 두 아티스트의 공연입니다.

 

마더바이브(Mothervibes)

국내에서는 황무지에 가까운 비브라폰 연주에 자신만의 연주 색깔을 담아내는 작곡가이자 비브라포니스트 마더바이브는 마더바이브(MOTHERVIBES)는 서울대 음대, 보스턴음대 석사,버클리 음대에서 공부를 마치고 2012년 귀국하여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클래식 음악, 재즈 음악을 기반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하림,고상지, 전제덕,자이언티, 라이너스의 담요, 선우정아, 윤종신 등의 음악가와 함께 무대를 만들었고 하림, 선우정아 등 여러 동료와 팀을 구성하여 활동하였으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마더바이브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비브라폰 소리 그 자체만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때로는 부드럽고 은은한 소리가 몽환적인 느낌마저 들게 한다. 

 

선우정아, 강이채, 바버렛츠와 함께 ‘마정채’, “대한포도주장미연합회”를 구성하여 활동 중이며 

2018년 10월 정규앨범의 선 공개 싱글 “Every time you Call my name (Feat. 선우정아, 안신애, 강이채 and 피아니스트 남메아리)/Mirror(Feat. Bandoneon 고상지)” 를 발표했으며,  11월 6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마더바이브”를 발매했다.


파브라임(Fabrhyme)

색소폰 나카무라 유리, 피아노 야마모토 아리사, 베이스 이시가키 아키라 , 드럼 니시카와 아야에 의한, 2015년 결성의 재즈 인스투루멘탈밴드. 

재즈와 클래식을 동거시킨 멜로디, 많은 자작곡, 여성 그룹인 것을 잊게 하는 공격적인 연주 스타일이 Fabrhyme를 정의한다. 

현재 도쿄도내를 중심으로, 재즈 클럽부터 록까지 다양한 라이브하우스에 출연. 

2017년에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금액을 크게 상회하는 자금을 모으고, 2018년 1st Album "HELLO”을 릴리즈. 발매기념 라이브를 모션 블루 요코하마에서 개최하고, 성황을 거두었다.  ​ 

 

 

기획사정보 

주최 : Sweet Jane

주관 : Sweet Jane

문의 : ​070-7715-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