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전송이 첫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Movement Of Lives​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Club K Seoul(서울 강남구 선릉로 524 선릉대림아크로텔 지하1층)
등록일 : | 조회수 : 151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전송이 첫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Movement Of Lives​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18년 06월 30일(토)

공연시간 : 20시 30분

공연장소 : Club K Seoul(서울 강남구 선릉로 524 선릉대림아크로텔 지하1층)

티켓가격 : 전석 45,000원

기타정보 : 8세이상관람가, 공연시간 120분

 

할인정보

- 초,중,고(본인만) 35,000원

- 대학생(본인만) 40,000원

- 플러스히치 기공연관람자(본인만) 40,000원

 


공연내용

세계가 주목한 한국 재즈의 새로운 목소리

전송이 정규 1집 발매 기념 콘서트 Movement of Lives

 

미국과 유럽에서 인정받는 세계적인 재즈 기타리스트 볼프강 무스필 그리고 버클리 음대 피아노 교수이자 우크라이나를 대표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바딤 네셀로브스키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한국인 재즈 뮤지션! 미국 뉴욕에서 활동중인 재즈 보컬리스트 겸 작곡가 전송이가 정규1집 앨범 <Movement of Lives>을 발표하고 오는 6월30일(토) 선릉역에서 위치한 재즈클럽 클럽 케이 서울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앨범에 수록된 <Movement Of Lives>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일찍이 유투브를 통해 소개되어 보컬리스트 전송이의 진가를 보여줬던 대표곡 ‘Spring – Movement Of Lives’와 그녀의 뛰어난 작곡 솜씨를 보여주는 ‘파도 일렁이다’, 그리고 아리랑 프로젝트의 시발점이 된 ‘정선아리랑’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비록 앨범에 참여했던 오리지널 멤버가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이번 공연의 출연진 역시 탄탄하다. 미국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베이시스트 전창민을 주축으로 뉴욕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피아니스트 심규민, 다양한 음악세계를 보여주는 기타리스트 오진원, 국내 재즈계에서 주목 받는 젊은 드러머 서주영이 함께 한다. 또한 이번 공연이 열리는 클럽 케이 서울은 알렉스 시피아진, 헤일리 로렌, 에스펜 에릭센,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 등 해외 유명 뮤지션들이 공연으로 재즈팬들에게 친숙한 공간이다. 웬만한 공연장 못지 않은 뛰어난 음향 시스템과 최고 수준의 악기를 구비하여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한다. 여기에 이번 공연에는 1 Free Drink가 포함되어 있어 재즈 클럽의 편안함과 자유로움 그리고 뛰어난 사운드와 함께 전송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기획사정보 

주최 : ㈜플러스히치

문의 : 02-941-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