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홍기쁨 아코디언 리사이틀[아코디언, 피아졸라를 노래하다]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319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홍기쁨 아코디언 리사이틀[아코디언, 피아졸라를 노래하다]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1년 08월 17일(화)

공연 시간 : 19시30분

공연 장소 :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

티켓 가격 : 일반 10,000원

관람 시간 : 90분(인터미션 15분)

관람 등급 : 8세이상 관람가

  

공지사항

* 예매마감 : 공연시작 3시간 전까지

* 취소마감 : 공연 전일 17시까지

* 공연이 시작된 후에는 원활한 공연 운영과 다른 관객들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소개

홍기쁨 아코디언 리사이틀은 탱고 음악의 거장인 Astor Piazzolla(아스토르 피아졸라)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그의 삶과 그의 음악을 회고하고자 [아코디언, 피아졸라를 노래하다] 라는 부제로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공연은 피아졸라의 곡들 중 자주 접해 보지 못한 음악들을 아코디언으로 재해석하여 들려줄 예정이다. 
Chau Paris, S.V.P., Chiquilin de Bachin, Saint Louis en L’ile, Meditango 등의 아코디언 독주곡과 Five Tango Sensations (Asleep–Loving–Anxiety–Despertar–Fear)이라는 곡을 현악 4중주와 함께 연주한다.
아코디언과 현악 4중주가 함께 연주하는 피아졸라의 현대음악 'Five Tango Sensations은 ‘ 5개의 탱고 감각 [잠-사랑-불안-절망-두려움]’ 의 5개의 모음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곡은 바이올린 백나현, 김은지, 비올라 최민정, 첼로 배원이 함께한다.

피아졸라는 아코디언 연주자 홍기쁨에게 많은 영감과 영향을 준 음악가로 특별히 올해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그의 음악에 경의와 존경을 표하는 마음으로 준비한다고 한다. 더불어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피아졸라의 음악이 작은 위로가 되는 시간이길 바란다.​

 

 

기획사정보

​주최 : 홍기쁨

후원 : 대구문화재단, 대구광역시 

문의 : 010-4534-5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