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한국가곡과 아리아의 밤 〈힘내라 대한민국!〉​​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207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한국가곡과 아리아의 밤 〈힘내라 대한민국!〉​​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7월 11일(토)
공연 시간 : 19시
공연 장소 :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티켓 가격 : R석 12만원, S석 8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 
관람 시간 : 12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 등급 : 8세 이상 관람가


할인정보
*조기예매할인(30%-1인2매) : 예매를 서두르세요. 특별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6월 15일까지 조기예매할인!
*솔오페라단매니아할인(40%-1인2매) : 솔오페라단의 매니아가 되시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켓 수령 시 이전 솔오페라단 기획공연의 티켓이나 프로그램북 지참(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지불)
*청소년할인(50%-1인2매) : 젊은 시절 본 한 편의 오페라가 여러분의 인생을 보다 풍부하게 만듭니다. B석에 한함/ 티켓 수령 시 학생증 지참(만7세~24세)
*단체할인(30%-20매이상) : 뭉치면 싸다! 뭉치면 더 큰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20인 이상 예매시 1544-9373(기획사)로 단체할인 예약!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할인(50%) : 장애인(1~3등급) 및 국가유공자 : 동반 1인까지 , 장애인(4~6등급) : 본인에 한함. (티켓 수령시 복지카드 또는 유공자증 지참/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지불)​


공연내용

한국 대표 성악가들이 노래하는 - 힘내라 대한민국! 릴레이 콘서트

코로나19로 직면한 국가적 위기를 민족과 희로애락을 함께 한 한국가곡으로 대국민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

한국가곡 역사 100년 앞두고 위기를 맞을 때마다 단결과 화합의 힘을 보여주었던 한국인의 정신을 예술적으로 승화

특유의 한과 얼이 서려있는 우리 가곡은 애틋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모국어로 된 시를 노랫말로 담고 있어 세계젹으로 그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한국가곡이라 할 수 있는 '동무생각'이 발표된지 어언 100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렀다. 역사의 격변을 고스란히 겪으며 민족의 희노애락을 함께해 온 우리 가곡!!

코로나 19로 힘들고 지쳐가는 국민들에게 국내 최고의 성악가들이 함께 모여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또한 이를 통하여 위기 때마다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화합의 힘을 보여주었던 한국인들의 위기극복 정신과 힘을 방송과 언론을 통하여 세계인들에게도 전하고자 한다. 나아가 점차 잊혀져가고 있는 한국가곡의 예술적 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국민들이 우리 가곡에 대한 자부심과 우리 민족의 강인한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기획사 정보​

주최 : SOL'OPERA, 대한민국오페라단연합회

주관 : SOL&MUSIC COMPANY 

후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메세나협회, 대한민국오페라발레축제추진단

문의 : 1544-9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