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그린플러그드 동해 2020 티켓오픈안내
오픈일
장소
동해시 망상해수욕장 일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932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20 티켓오픈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20년 07월 25일(토) ~ 2020년 07월 26일(일)
공연 시간 : 13시 ~ 22시
공연 장소 : 동해시 망상해수욕장 일대
티켓 가격 : 일반 양일권 90000원 / 일반 일일권(토요일) 60000원 / 일반 일일권(일요일) 50000원


공지사항
일반티켓 구매는 1인 4매까지 가능합니다


할인정보
- 국가유공자, 청소년, 장애인 할인 일반 양일권 10% 할인
- 국가유공자, 청소년, 장애인 할인 일반 일일권(토요일, 일요일) 10% 할인​


공연내용
조금씩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 흔들리는 일상에 평온을 찾을 시간.
‘그린플러그드 동해 2020’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여름의 뮤토피아(Mutopia)’ 그린플러그드 동해. 관객 여러분의 사랑과 함께 어느덧 세 번째를 맞이했습니다.

세 번째 그린플러그드 동해 역시 우리가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모습으로 꾸려집니다. 끝없이 펼쳐진 동해바다와 청량한 하늘, 푸르른 산맥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 뜨거운 여름을 가장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눈부신 백사장과 파도 위의 액티비티. 다채로운 라인업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공연. 이 모든 것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는 곳, 오직 동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여름의 뮤토피아’에서 여러분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

올해는 특히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수욕장이라는 환경적 특성을 살린 공간 구성과 다양한 프로그램, 이벤트까지, 작은 부분에서도 관객 여러분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알차게 채워가려 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페스티벌을 쾌적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교통편과 숙박, 현장에서의 운영도 더욱 보완할 예정입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로 향하는 순간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만나는 모든 것들이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잠시 멈춰있던 시간 동안 힘들게 버텨온 만큼, 이번 그린플러그드 동해에서는 무엇보다 나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우리를 둘러싼 걱정과 불안은 잠시 내려두고, 청정지역 동해안의 자연 안에서 한숨 쉬어가세요. 정해진 방법은 없습니다. 그저 마음이 이끄는 대로, 끝없이 펼쳐진 청량한 동해 바다에 뛰어들기도 하고 심장을 두드리는 강렬한 음악에 몸을 맡기기도 하고. 또, 쏟아질 듯 밤하늘을 가득 채운 별들을 보기도 하고, 귓가를 간질이는 말랑한 음악에 귀를 기울이기도 하며 찬란한 오늘을, 여름의 낭만을 만끽하세요.
‘그린플러그드 동해 2020’에서 뵙겠습니다.
 

기획사 정보​

주최 : 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원회 

주관 : ㈜콘텐츠아이디 

문의 : 070-4447-0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