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은희 컴백 콘서트 with 이동원 '꽃반지 끼고'티켓오픈안내
오픈일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2180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은희 컴백 콘서트 with 이동원 '꽃반지 끼고'티켓오픈안내입니다. 
 

공연정보
공연 기간 : 2018년 10월 13일(토)
공연 시간 : 오후 7시
공연 장소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티켓 가격 : R석 121,000원/ S석 99,000원/ A석 77,000원
관람 연령 : 만 7세이상
러닝 타임 : 110분 (인터미션없음)
할인 정보 : 장애인(등급무관), 국가유공자 본인만 20% 할인​
 

공연내용
유난히 커다란 눈에 큰 기타를 멘 작은 소녀, 청아한 목소리로 우리를 단숨에 사로 잡았던 은희!

‘은희’는 1971년 포크 혼성 듀엣 ‘라나 에 로스포’ 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지금은 고인이 된 ‘한민’과 함께 부른 데뷔 곡인 ‘사랑해’가 메가 히트를 기록, 전 국민의 애창곡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포크가수로서 그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이 후 몇 개월 지나지 않아 ‘라나 에 로스포’를 탈퇴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은희는 첫 솔로 곡인‘꽃 반지 끼고’를 발매하였는데 이 곡이 당시 대학가를 중심으로 메가 히트를 치며 일약 스타 덤에 올랐습니다. 그 후 ‘은발’, ‘등대지기’ 등 많은 번안곡과 함께 이어 줄지어 나온 ‘꿈길’, ‘회상’ 등 발매하는 곡마다 빅 히트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여리고 맑은 목소리로 대중을 사로잡은 은희는 1971부터 1974년까지 레코드 37매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그러나 3년이라는 짧은 활동을 뒤로 하고 1975년 홀연히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2018년 가을, 45년전 기타를 멘 작은 소녀가 이제 과거형이 아닌 현재진행형으로 우리 곁에 다가옵니다. 
그 시절 그때 우리 젊은 날, 은희의 노래를 따라 부르던 기억 속 우리네 청춘을 만나는 시간! 

45년만의 컴백 무대에 진정한 음유시인 이동원이 함께합니다. 1970년 솔로로 데뷔해 ‘이별노래’, ‘향수’, ‘길’ ‘가을 편지’ 등의 히트곡을 남긴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이 인생의 전부라는 가수 이동원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시로 노래하는 가수’로 알려진 이동원은 정호승의 시 ‘이별노래’, ‘또 기다리는 편지’, ‘봄길’과 천상병의 시 ‘귀천’등 한국의 주옥 같은 시들을 노래로 만들어 한국대중음악의 품격을 높인 장본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정지용 시인의 아름다운 시 ‘향수’를 테너 박인수와 함께 불러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애창되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13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어쩌면 단 한 번 일지도 모를 은희 그리고 이동원이 함께하는 무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획사 정보​

제작 : ㈜쇼플러스엔터테인먼트 

주최 : ㈜쇼플러스엔터테인먼트 

문의 : 1544-7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