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연정보
대표이미지
임의
제목
[단독] 티켓링크 콘서트 'Here I am' vol. 3 티켓오픈 안내
오픈일
장소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예매하기
등록일 : | 조회수 : 2708

안녕하세요, NHN티켓링크입니다.

 

티켓링크 콘서트 'Here I am' vol. 3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일시 : 2015년 11월 1일(일) 오후 6시
티켓가격 : 예매 33,000원 현매 40,000원

 

티켓오픈 : 2015년 9월 14일(월) 오후 2시

 

 

<예매 시 주의사항>
* 본 공연은 스탠딩 입니다.
* 입장 순서는 예매 시 지정 선택하는 번호에 따라 정해집니다.
* 빠른 번호를 선택하실수록 먼저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소개>


PLAY the MOVIE, PLAY with MOVIE!
Here I am vol. 3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X 칵스(THE KOXX)


어떤 영화를 떠올릴 때, 감독의 치밀한 연출과 배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명장면만큼이나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것은 영화 분위기에 잘 스며든 음악일 것입니다. 그 음악만 들어도 영화 속 그 장면이 떠오르는 것처럼 말이죠. 또한 좋은 영화를 보고 나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꼭 보라고 추천해주게 되는 것처럼 좋은 음악을 듣고 나면 그 여운이 오래도록 남게 됩니다. 이처럼 어떤 공통점이 느껴지는 영화와 음악, 이를 좀 더 색다르게 만나기 위해 티켓링크가 마련한 자리가 바로 ‘Here I am’ 입니다. 또한 꾸준히 오랜 시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에 대한 티켓링크의 대답으로 “저 여기에 있어요”, “다녀왔습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세 번째 ‘Here I am’에서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는 폭발적인 에너지의 상징이자, 싱글 ‘파이트 클럽’, ‘드라이브 미스티’를 발표해 음악적 진보를 증명한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그리고 최근 화려하고 공격적인 사운드가 담긴 싱글 ‘Trojan Horse’를 발표하고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에 시동을 걸기 시작한 칵스(THE KOXX)가 함께합니다. 로맨틱펀치는 변질되어 가는 소비 문화와 불안한 자아를 감각적으로 그린 영화이자 8월 공개한 싱글과 동명의 ‘파이트 클럽’을, 칵스는 기존의 영화 문법을 파괴하는 초기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만의 독특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범죄 코미디 ‘펄프픽션’를 공연에 녹여냅니다. 두 팀이 어떤 화학 작용을 일으키게 될지 기대해주세요.

 

기획사 정보

예매 :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1588-7890
주최 : 엔에이치엔티켓링크㈜
주관 : 퍼레이드